본문 바로가기
Daily Coding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3일차]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개발 패키지

by 브래드(Brad) 2021. 11. 3.

안녕하세요 브래드 입니다.

오늘도 자기계발을 위해 패스트캠퍼스의 환급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열공중입니다.
공부하는 과정은 C#과 유니티를 배워서 게임개발에 도전해보는 과정입니다.

매번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프로그래밍은 실제 자기 프로젝트나 과제를 수행해야 느는 것 같습니다.
강사님이 아무리 좋은 과정을 가르쳐주고 따라해봐도 그건 그때뿐이네요 ㅎ
C#은 확실히 그동안 공부했던거랑은 좀 다른것 같습니다. .NET FRAMEWORK 의 목적도 이번에 알게되었구요....(그 용량이 큰 걸 왜 자꾸 설치하라고 하는건지 그동안 몰랐는데 이런 유용한 목적이 있었네요 ㅎ)

무엇보다 이번 과정에서 좋은건 유니티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유니티 미증시 상장과 흥행성공, 특장점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얼마나 유익한 툴인지 이번에 한번 접해보고 멀게만 느껴졌던 게임개발도 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에 핫하게 떠오른 메타버스도 구현해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욕심도 가져봅니다 ㅎㅎ

오늘은 유니티 에디터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에디터 사용법을 익히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혹시 에디터의 모든 기능들을 숙지하고 사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저는 그때그때 알아가는 타입이다 보니 오늘 강의는 사실 그냥 가볍게 들었습니다.

이런 그래픽 관련(?) 툴은 많이 사용해보지 않았다보니, 아마도 비슷한 용어들이 여러 툴에 걸쳐 사용될 텐데, 너무나 생소하네요. 특히 3D관련 기능을 가진 버튼들은 잘 모르겠어요 ㄷㄷ
사용하다보면 익숙해 질거라 믿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30일 후에는 저도 간단한 게임이라도 하나 만들어 볼 수 있게 매일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난중에는 퍼블리싱도 해서 블로그에 링크까지 올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오늘 하루도 자기계발 열심히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브래드 였습니다.

관련링크: https://bit.ly/3FVdhDa

수강료 100% 환급 챌린지 | 패스트캠퍼스

딱 5일간 진행되는 환급챌린지로 수강료 100% 환급받으세요! 더 늦기전에 자기계발 막차 탑승!

fastcampus.co.kr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C샵과유니티로배우는게임개발올인원패키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