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Coding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1일차]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개발 패키지

by 브래드(Brad) 2021. 11. 1.

안녕하세요. 브래드 입니다.

올해가 마무리 되기 전에 의미있는 자기계발을 하나 더 해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환급챌린지를 도전해봤습니다. 이번 과정은 제목에 쓴것 처럼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개발 패키지 입니다.

오늘은 첫 시간으로 본격적인 코딩 시작보다는 게임개발자가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배워봤습니다.

이전에 파이썬이나 자바스크립트 등을 공부해서 그런지 무난한 수업이었습니다. 실습도 아니어서 3강 내리 들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제가 이 과정을 신청하게된 이유는,
그동안 프론트엔드와 파이썬등 코딩공부를 해왔는데, 대부분 웹/앱 개발쪽에 치우쳐져 있었습니다. 최근 메타버스 세상에 대한 비전이 보이면서 게임개발도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요. 게임개발이라는 영역은 코딩의 끝판왕인 것 같아서 감히 엄두도 못내고 있었습니다. 거기다 캐릭터의 움직임 마다 이미지도 만들어야 하고... 할게 너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연찮게 유니티에 대해 접하게 되었고, 매우 쉬운 방법으로 게임을 구현할 수 있는 플랫폼인걸 알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패스트캠퍼스 100% 환급 챌린지가 떳길레 바로 신청을 했네요. 환급 챌린지는 종종 이용하는 프로그램인데, 자기계발의 동기부여를 강하게 유지토록 해주는 것 같습니다. OpenCV, 책출판하기 등 환급챌린지로 참여했던 자기계발은 모두 성공 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C#과 유니티는 이전과는 좀 더 다른 완전 생소한 분야이긴 하지만, 그래도 환급이라는 미션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미션 수행기간이 많이 줄어든것은 좀 아쉽네요. 이전에는 100일동안 매일 수행하는 것이었는데 힘들기도 했지만 뭔가 이루려면 그정도는 꾸준히 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과정은 한달동안 수행하는 걸로 바뀌었더라구요. 한달 안에 모든 강의를 완료할 수는 없어서 한달 이후에도 꾸준히 유지하는게 관건일 것 같아요.


관련링크: https://bit.ly/3FVdhDa

수강료 100% 환급 챌린지 | 패스트캠퍼스

딱 5일간 진행되는 환급챌린지로 수강료 100% 환급받으세요! 더 늦기전에 자기계발 막차 탑승!

fastcampus.co.kr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C샵과유니티로배우는게임개발올인원패키지

댓글